[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트롯2 2위 싱어게인 3위 나혼자산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3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7887만6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2.18% 줄어들었다.1위, 미스트롯2 브랜드는 참여지수 11,354,034 미디어지수 3